안녕하세요. 저는 여러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을 투자하고 있고, MSTR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수익률에는 수익률이 제일 좋은 MSTR수익률, 수익금은 총 수익금을 적었습니다. 해외거래소 비트겟에서 비트코인 마진과 알트코인 마진 및 현물 투자하고있는데 30일 인증 밖에 안됩니다. 30일인증은 조금만 횡보해도 수익이 마이너스로 돌아서기 때문에, 비트코인이 다시 상승재개하면 인증해보도록하고, 오늘은 비트겟외 나머지 거래소 인증하겠습니다.
■빗썸 : ₩7,049,758 (첫번째 사진)
■일본 증권회사(MSTR매수) : $21,548 = ₩31,518,259 (두번째 사진)
※환율 ₩1462
★총: ₩38,568,017
저는 일본에 살고있는 29살 IT 컨설턴트입니다. 제작년7월에 비슈사를 처음듣고 매일 조금씩 DCA하다가 제작년 12월부터 본격적으로 비중있게 비트코인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비슈사 수강하기 전에는 주식에 100% 투자하고 있었는데, 비슈사 수강후에는 주식에서 비트코인으로 많이 옮겼습니다. 수익이 좋았던 엔비디아와 테슬라 장기보유 물량만 남겨놓았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미국주식을 활용하여 증폭을 하고 싶었는데, 한국의 증권회사와는 달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일본의 증권회사는 주식담보대출이 없어서, 기존의 주식을 담보로 한 신용거래로 MSTR을 매수하였습니다.
한국처럼 주식담보대출을 활용하여 직접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매수하면 좋겠지만 그게 안되기 때문에 차선책으로 신용거래로 MSTR을 매수하였습니다. 신용거래는 증권계좌 밖으로 돈을 못빼고 증권계좌 안에서 주식만 살수 있었기 때문에 MSTR을 매수 하였습니다. 다른 MSTR파생상품도 구매하고 싶었으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일본증권회사는 오직MSTR만 있어서 MSTR을 매수 하였습니다.
비슈사를 통해서 비트코인의 가치를 알게되고, 사이클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증폭의 규칙이 자산을 빠르게 불리는데에 핵심이라 생각하고 그 덕분에 해외거래소에서도 마진거래 실행하고, 게다가 기존의 주식을 활용하여 증폭도 해서 MSTR로도 좋은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MSTR은 처리형 말씀대로 고점판단이 어렵기때문에,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비트코인보다 먼저 잘 엑싯하여서 그다음은 비트코인 에 투자할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싸이클을 통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이번 싸이클에서 배운것을 토대로 다음싸이클 저점부터 시작하면 , 지금부터 자산100배 달성 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